고객님은 '로그아웃' 상태입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1644 - 1262

Mon to Fir am10:30 ~ pm17:30

Lunch Time pm12:00 ~ pm13:00

Sat,Sun, Holiday OFF

* 통화량이 많아 상담 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으로 문의 이용해주세요.

BANK INFO

국민 598001-01-300452

신한 100-030-985739

농협 301-0177-8500-11

예금주:(주)제이제이컴퍼니

* 무통장 거래시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REVIEW

뒤로가기
제목

상품 리뷰입니다.

작성자 내꼬혀니(ip:)

작성일 2016-10-07

조회 450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목을 선택해 주세요^^

★선착순 포토후기★
1등 (1명) 3,000원 / 2등 (1명) 2,000원 / 3등 (1명) 1,000원을 드립니다.

- 키 :160
- 몸무게 :53

상품이 잘못와서 교환하는데 오래걸렸지만 옷은 이쁘네요..그런데...뭐라해야하나 옷안에 옷감 부스러기? 잔털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하얀 프릴에도 잔뜩 묻어있고 살짝 털었는데 바닥에

까만털들이 잔뜩..아~~완전 짜증나..다들 맨투맨 셰이프 맨투맨 블루도 같이 구입했는데 그것도 마찬가지 였네요.. 안에 하얀 나시받쳐 입고 입었었는데 나시를 다시 입을수도 없을정도로

잔뜩 묻어서 떼어내는데 한참 걸리고 빨아도 완전 없어지지도 않아요..원래 맨투맨 좋아해서 계절마다 몇개씩 구입하는데 이런 쭈리면 맨투맨 그런적 한번도 없었는데 유독 여긴 심하네요

그래서 이옷은 받자마자 뒤집어서 단독으로 세탁기에 돌렸어요..그나마 조금 없어지기는 했는데 하얀 프릴에도 묻어나와서 또 떼어내는데 한참걸렸어요..아무리 디자인이 이뻐도

다른제품도 다 마찬가지일꺼같아서 구입하지 않을거 같아요..이런부분은 진짜 신경써야 할거 같아요..오래걸려 받은 상품이라 이번엔 그냥 입긴입는데 너무 짜증이 났네요..셰이프 맨투맨(블루)

는 입고서 두번 빨았는데 팔기장이 줄었어요..팔이 점점 짧아지네요..옷들이 이뻐서 구입했는데 실망이네요 제이엘프..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CS.대행

    작성일 2016-10-07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현희님^^
    먼저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드려 너무너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본 상품은 안감이 쭈리면이기 때문에 원단특성상 제단과정에서 털어지지 않은 실밥이 착용하실 때 불편함을 느끼신거 같아요ㅜㅜ
    이 부분까지 저희가 제거하고 보내드렸어야 했는데 물량이 워낙 많다보니 미처 이 부분까지 제거해드리지 못하고 보내드린거 같아요..
    말씀하신것처럼 뒤집어 단독으로 한, 두번 세탁하시면 나아지는 부분이오나 새상품이기 때문에 세탁 전 한, 두번 털어 세탁해주시면 더욱 나아지는 부분이랍니다.
    또한, 쭈리면은 소재특성상 뜨거운 물 세탁 또는 비틀어 짤 경우 줄어들 수 있는 소재랍니다.
    때문에, 세탁기에 돌리실 경우 탈수 과정에서 줄어드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더라고요..
    상품을 세탁하실 때, 차가운 물세탁이나 손세탁, 기계에 오래동안 돌리지 않으시는게 상품 줄어드는 부분을 방지하실 수 있을거예요.
    오래 기다려 주셨는데, 구매에 만족하시지 못한거 같아 저희도 너무 속상하답니다ㅜㅜ
    상품 세탁하기 전 qna 게시판으로 세탁방법을 문의 주시면 자세한 세탁방법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예쁘게 활용하시고 나날이 발전되고, 개선된 모습으로 만족스러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제이엘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